안녕하세요

삼형제 맛집 블로그 

입니다 !!

 

오늘은 청주의 카페 맛집을 리뷰하려고 합니다

 

직접 커피를 로스티하고 큰 면적으로 이미 청주에서도 유명한 카페입니다.

 

치즈케이크 요즘 톰과제리 치즈케이크가 유명한데

 

이곳 "그리너리" 에서 판다고 하네요.

 

그리고 "그리너리" 는 애견이 동반 출입가능하고 야외가 있으니 애완동물을 키우시는 분들은 가도 좋을거 같더라구요 !!

 

 

이렇게 저희 도 출발했습니다 ㅎㅎ

 

도착한 그리너리

이렇게 큰 건물앞에 정원이 있는데 

너무 빈티지하고 이쁜 소품들이 많았습니다 !!ㅎㅎ

 

 

주차장

 

그리너리 건물앞에 바로 넓진한 주차공간이 마련되어있습니다.

대부분 시내에 있는 카페들은 주차공간이 불편한곳도 많은데 이곳은

주차시설이 바로앞에 있으니 너무 편하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리너리 건물 

 

벌써 입구부터 강아지를 데리고 온 손님분들이 보입니다.

 

이곳은 밤에도 이쁘다고 합니다 밤에도 오고싶지만 저는 밤에는 이쪽을 올이유가 없어유,,,

 

 

건물앞 인테리어

 

건물앞 정원이 따로 마련되어있는데 테이블도 보입니다. 

날씨 좋은날 단체석으로 이용해도 좋을거같고

 

일단 정원이 너무 이쁘네요 ㅜㅜ

 

노을이보이는 그리너리

 

초저녁쯤 저희는 갔기때문에

노을을 볼 수 있었는데요

정말 마음이 편안해지는 풍경이네요.

카페도 상당히 주변환경이 조용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입구.

 

일단 내부가 상당히 크다는걸 느낄수있었습니다.

여기는 2층부분이고

중간 1층으로 가서 주문할수있습니다.

 

그리너리 내부 인테리어

 

그리너리는 콘크리트 벽을 사용하는대신

 많은 유리가 사용되어 정말 탁 트여져 있는 인테리어이고 

햇빛이 들어와서 실내지만 야외인 느낌을 주는 인테리어였습니다.

바닦도 돌과 모래를 조금 깔아서 그냥 야외인줄 알았습니다.

인테리어 대박이네요ㅜㅜ

 

그리너리 메뉴판

 

일단 메뉴도 상당히 많습니다.

 

저희는 이곳의 톰과제리 치즈케이와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시켰습니다.

 

다음에는 요거트스무디 도 먹어봐야 겠어요 ㅜㅜ

 

저희가 앉은 테이블

 

다시 주문을 하고 밑으로 내려올수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저희는 햇빛이 들어오는 자리 밖에 없어서..

실내로 들어왔습니다ㅎㅎ

 

주문한 그리너리 치즈케이크

 

와우 치즈케이 진짜 맛있어보이지 않습니까>>>!!!!!??!!?!

게다가 센스가 ..,..와우 정말 

저 초와 성냥개비 메모지보고 놀랐습니다.

저는 남자지만 이런 사소한 그리너리의 센스에 정말 감동을 받았습니다...ㅜㅜ

 

게다가 이날이 저희가 유튜브 채널 개설한 날이라 초를 불었지 뭐에요 ㅎㅎ

유뷰브 잘되게 해주세요 기도하고

 

먹었는데 와우 꾸덕꾸덕하고 찐한 치즈케이크에 겉에는 치즈맛이 나는 초콜릿이더라구요 ㅜㅜ

정말 맛있었습니다.

 

그리너리 아메리카노

 

커피도 맛있더라고요 

커피 전문가가 아니라서 맛표현을 전문가처럼을 못하지만..

 

음 일단 커피가 너무 쓴맛이 아니고 단맛이 나는 커피였고

향이 진했습니다..

맛있더라구요.,..

츄릅

 

그리너리 주문하는곳

 

마지막으로 이렇게 주문하는곳 보여드리겠습니다

너무 빈티지하고 이쁘죠~???

 

 

이렇게 "그리너리" 리뷰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치즈케이크는 재고가 소진되면 판매가 불가능하니.

드시고싶으신 분들은 재고가 있는지 확인후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유튜브"삼형제 MTV"

 

 

 

그리너리

 

주소 

 

카페충북 청주시 청원구 사천동 186

 

 

리뷰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구독 좋아요  부탁드리겠습니다

삼형제 맛집블로그와

삼형제MTV는 많은 힘이 됩니다.ㅜ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