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섭남입니다 ㅎㅎ

오늘은 맛집을 리뷰를 해보도록할게요 ㅎㅎ

어느날 갑자기 평택이란 도시를 가게되었는데 지인의 일때문에 같이 동행하게 되었죠

일을 다 마무리하고 저녁에 지인이 밥을 사주신다네요??

아싸 !!!

도착한곳은

초밥집 그야말로 스시노 백쉐프!!!!

오 이름도 뭔가 자신감 뿜뿜 스타일

43호점이라고 하네요

 

가게 분위기

일단 눈에 띄는것은 오픈형 주방이고

쉐프님들이 바로앞에서 초밥을

열심히 만드시네요 ㅎㅎ

그모습에 뭔가 맛있을거같다는 기대감이 느껴집니다

 

가게 분위기

또 가게 안쪽 모습인데요

오 프라이빗하게 룸으로된 테이블도 있네요

가끔 저기서 초밥이랑 술먹는것도 나쁘지 않겠다

생각을 하게되었네요

가족들과 분리된 공간에서 나만의 공간처럼 편하게 먹거나

아이들이 있어도 편하게 먹을수있겠군요 ㅎㅎ

메뉴판 첫번째
랍스터 메뉴
메뉴 2번째
메뉴3번째
메뉴 4번째
1인 메뉴 라인

그 외 사이드 메뉴와 더 여러가지가 있긴한데 사진이 너무 많으면 메뉴만 올라가는 느낌이여서

대표적인것만 올렸네요 ㅎㅎ

저희는 남자둘이서 메뉴를 고르는데,,,

가성비를 보기 시작했습니다..

 

워낙 저랑 지인이 너무 잘먹어서,,흠..

시그니처 라인 3인과..

와규스테이크라인 3인을 고민하는데.....

2이서3인을...크음...흠...

와규스테이크라인이 가격은 300원 비싸도

초밥갯수가 20개 차이나는거 있죠!!!!!

사시미는 물론 빠졌지만 탄수화물이 또 기가막히기 때문에..지금도 침나오네 ㅜ

주문을 하고 사장님이 당황을 하시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규스테이크라인

메뉴가 나오기전에 샐러드가 나오고

바로초밥이 나오는데 와우 플레이팅 보소 보소!!!!!!!!!!

너무 맛있는거 아니오 !!!!!!!!!!!!!

진짜나오자마자 순삭..어랏 어디갔지...

다먹으면 냉모밀 우동 중에 고를수있는데 저희는 3가지니깐 모밀 2개 우동으로 하나 시켰다지 뭐에요 ㅎㅎ

그리고 마지막에 감자 고로케가 나오는데 ..

와 이거 진짜 예술입니다 사진을 못찍은게 너무 아쉬운데

진짜 감자고로케 잊을수없습니다...

 

 

초밥먹고싶을때 우리집 근처에도 찾아봐야지...고로케 먹으러..

초밥도 물론 맛있었는데 막상 쓰다보니 고로케가..진리...

맛집 인정합니다 초밥도 너무 맛있어용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