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ㅎㅎ 삼형제 블로그입니다

오늘은 가족들을 보러 서울을 갔는데

저희 가족들이 너 서울양꼬치 알아?

이러는거있죠 얼마나 맛있길래 가족들이 다 맛있다고 그러는지..

너무 궁금해서 가보았습니다

 

청담동에서 서울양꼬치까지 차로 10분? 15분? 그정도면 가더라구요 ㅎ

참고로 시간은 저녁 9시정도였습니다 ㅎㅎ

도착한 서울 양꼬치 !!

 

도착을 했는데 음..가게가 이름만 듣고 깔끔할줄알았는데 뭔가..

 

대림동 차이나타운에 어울릴 가게가 왜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장난입니다

역시 짜이니 쓰타일 이군요 ㅎㅎ

 

가게 메뉴판

가게에 들어가니 정말 친절하신 아주머니가 계시네요 ㅎㅎ

웃으면서 반겨주십니다

 

저희 가족들하고 친하신가봐요 그것도 아주많이 ..어색하게 대화를 엿듣다가..메뉴를 고르는데..

메뉴도 답정너였습니다..

 

일단 배고픈 관계로 많이 시키기로 했습니다!!!!!

 

 

(주문한거)

생양꼬치 2개

꿔바로우

옥수수 온면

 

대망의 고량주!!!!!!!!!!!

 

 

양꼬치 바로 구워버리기

음...나는 블로그를 써야하는데 왜 자꾸 ..사진을 이따구로 찍는지..

먹는데 급해서 송구합니다...

 

일단 생고기를 봤을때는 되게 고기가 싱싱하다는게 느껴졌습니다

 

이집은 양꼬치에 양갈비를 넣는다고 하네요 ㅎㅎ

 

 

크 가게가 아무리 불이 가까워도

시원해서 끈적거리는느낌 없이 쾌적합니다 ㅎㅎ

 

각종 밑반찬

쨔샤이 너무 맛있는걸요??

평소에 가던곳은 맛없어서 안먹었는데 여기는 손이가네요 ㅜㅜ

그리고 쯔란과 땅콩이 나오네요 ㅎㅎ

 

고기가 다 익어서 먹었는데

우와.. 어쩜이리 아무리 잡내를 없애고 특유의 양냄새를 없애도 여기는

이게 양꼬치인가? 싶네요 ㅜㅜ

소고기인줄 알았어요 부채살을 먹는 기분이랄까..

맛있더라고요..그냥 흡입 .. 푸파 ...

 

꿔바로우

그리고 고기를 다먹으니 마침 나오는 꿔바로우

여기는 다른곳보다 찹살가루를 더많이 추가하시나봐요

아주 쫀득쫀득 바삭 쫀득 

떡안에 고기있는 느낌입니다 

너무 맛있더라고요 소스도 너무 달지도않고 맛있었습니다.

 

음 서울가면 이양꼬치 꼭 먹어야겠어요 !!!!

 

여러분도 근처사시거나 서울 사시면 꼭 가보세요!!!!!!!!!!!!!!!!!!!!!

 

고량주와 함께 .... 크~~~~~~

 

 

 

 

 

 

이만 삼형제 맛집 블로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좋아요 부탁드릴게용ㅎ 

 

 

 

 

 

-------위치--------

 

서울 양꼬치 

 

 

서울 서초구 반포대로14길 30

지번서초동 1589-5 센츄리오피스텔

 

 

 

 

 

 

 

 

음식점 평가 10점 만점 

 

맛 - 9.5점

가게 청결 - 7점

고기 질 과 맛 - 9점 

반찬종류 - 8점 

친절도 - 10 점 (너무 친절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