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삼 형제입니다 ㅎㅎ

오늘은 산남동 제가 또 좋아하는 음식이 연어거든요 

근데 청주에 무한리필로 아주 연어를 맛좋게 많이 먹을 수 있는 곳이 어디 있을까 

찾아보다가 나온곳이 산남동에 있더라고요 ㅎㅎ

후기를 보고 들어가보았는데

연어를 1인당 2만 원 안 되는 가격으로 팔더라고요... 그것도 술집으로...

연어를 미친 듯이 좋아하는 친구에게 전화를 바로 한 다음 약속을 잡았지 뭐예요 ㅎㅎㅎ

무사 인테리어

눈에 띄는 생연어 무한리필 16,900 원!!!

9,800 원

사케. 생맥주. 소주가 무한리필이네요 ㅎㅎ

 

술 많이 드시는 분들은 캬 소주가 9,800원에 무한이라니..

사장님 뭐 남으시나요 ㅜㅜ

무사 인테리어

인테리어도 이자카야 느낌대로 편안하고

아늑한 느낌을 주네요 ㅎ

사진이 흔들렸네요. 흔들린지 몰랐는데..

대체적으로 어두운 분위기에 조명으로 시야를 확보해야 합니다..

저는 생각보다 어두운 느낌을 많이 받아서

사진이 흔들렸는지도 몰랐네요 ㅜㅜ다음부터는 신경 쓰겠습니다

좌식으로 된 복층으로 된 테이블도 있고

의자로 된 테이블도 있습니다

아늑한 분위기를 선호하시면 좌식도 좋겠네요 방이 되게 아기자기합니다

 

일단 무사 이 가게는 정말 시원하다 못해 너무 추웠습니다

그만큼 여름에 가니까

행복하더라고요 ㅜㅜ

메뉴판 첫번째

 

무한리필 16,900

 

사이드 메뉴

연어만 먹기에는 아쉬운 분들은 사이드로 단품 메뉴도 일식이 많으니 

드시고 싶은 분들은 시키셔도 되겠더라고요 ㅎㅎ

 

일단 저희는 연어를 푸파 하기 위해서 맥주 하나와 연어 무한리필 2인을 주문했습니다

먼저 나온 연어초무침 어묵탕 떡볶이

먼저 연어 초무침과 어묵탕 떡볶이가 나왔습니다

근데 이게 저는 전부 무한리필인 줄 알았는데

떡볶이와 같이 나오는 초밥이 있는데 

그거는 추가 비용이 들더라고요 ㅜㅜ

흠 다 무한인 줄 알은 건 뭐지 ㅜㅜㅜ

어쨌든 

여기 떡볶이가 정말 맛있었다는 거...

추천합니다 

드디어 나온 연어

캬,, 연어가 나왔는데

두께감은 두껍지는 않은데 

정말 크게 썰려서 나오네요 

저는 이렇게 연어를 크게 썰어주는 이자카야는 처음 봅니다

연어를 좋아하는 저희는 웃음만 나오더라고요 

소스는 초장과 고추냉이 간장 크림소스를 주더라고요 

그리고 연어 밑에 깔려있는 거는 팥빙수용 얼음이 밑에 있어서

연어가 정말 신선한 느낌을 줬습니다 

단점은 이게 녹으면서 물이 생겨서

그것이 안타깝더라고요 ㅜㅜ

연어가 물에 닿는 게 싫어서ㅜㅜ

 

어쨋는 저희는 그래도 연어를 4판이나 시켜먹었답니다..

연어는 사랑이죠 ㅜㅜ

저는 운전을 해야 해서 술은 못 먹고 친구만 먹었습니다

 음주운전은 금물!!!!

 

청주에서 연어를 사랑하시고 많이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청주 무사 이자카야 연어 무한리필을 꼭 가시길 추천드립니다!!!!!

 

이만 삼 형제 블로그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아요 부탁드려요~~~~ 알라븅 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