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전국 돼지고기 리뷰 블러거 삼형제 입니다 ㅎㅎ

오늘은 역사적인날인 전국 돼지고기 탐방첫번째 음식점

청주 청정돼지 본점

리뷰를 하겠습니다 ㅎㅎ

 

간판 이쁘네요 눈에 돋보이는 24시 영업

일단 간판이 너무 이쁘게 디자인되어 있네요 ㅎㅎ

딱 들어가면 이름에 맞게 가게가 깨끗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분위기입니다

점심특선도 하고있네요 뭔가 김치찌개가 맛나보이지만 저희는 밤늦게 오게되어 특선은 못먹게 되었네요 ㅜㅜ

 

 

가게 메뉴판 

저 현수막은 사장님인가요? 너무 귀여우시네요 ㅎㅎ

인자하신 미소가 돋보입니다 ㅎㅎ

삼겹살을200g당 12,000원이네요 요즘 고깃집 200g 찾기 힘든데 든든하게 먹을수있을것같네요 ㅎㅎ

 

메뉴는 대표는 생삼겹살이고 차돌 꽃삼겹이라고 메뉴가 있는데 

일단저희는 무조건 삼겹살 아니겠습니다 ?

삼겹살이 좋아서 시작한 블로그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ㅎㅎㅎ갑자기 깨알 다짐 TMI!~

 

가게 분위기와 오픈형으로 된 고기 써는 모습

가게는 일단 전체적으로 눈이 아픈 조명은 아닌거같고 좀 밝은 분위기라 되게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하고있습니다

그리고 고기도 당당하게 손님들앞에서 들어오자마자 돋보이는 고기 써는 모습이 보이고 있고

숙성고 냉장고가 같이 있는 오픈형 주방이 마련되어있습니다 신선한 고기를 제공하는 느낌을 주네요 ㅎㅎ

그리고 가장 청정돼지의 장점은 식당에 환풍기가 테이블마다 없어서 

탁트인 느낌을 줘서 너무 좋네요 ㅎㅎ 

청주의 대표 간장삼겹살 시호야끼 간장소스

청주하면 간장삼겹살이 유명하죠 ㅎㅎ

삼겹살 2인분을 시키니 바로나오는 쌈과 간장이 나옵니다.

 

 

삼겹살 굽는모습

아쉽게도 죄송하지만 제가 생고기를 못찍었네요,..

죄송합니다 다음 음식점 부터는 생고기를 꼭 찍어놓겠습니다 ㅜㅜ

처음이라 아직 서투른것이 한두가지가 아니네요 ㅜㅜ

 

 

 

고기 평가 - 삼겹살 자체는 도톰하며 껍데기가 붙어있는 삼겹살이였고 숙성이 잘됬는지 

되게 쫀득한 식감을 연출하고 지방이 많이  붙어있는 삼겹살입니다

호일에 구워서 육즙이 잘 빠지지않았고 김치를 편안하게 구울수있는 불판이였습니다

저는 이 육즙이 촉촉히 구워지는 삼겹살을 좋아하는 편이라 아주 맛있는 고기였습니다 삼겹살이 어떡해 이런식감이 나지? 하는 고기입니다 ㅎㅎ

 

 

 

 

불판을 가는 형식이 아니고 가스버너불판에 호일을 갈아 끼우는 방식입니다..

호일을 가는 방식이 손님입장에서는 조금 비위생적일수도있고 호일이 찢어져서 굽기가 힘든점이 있는데

이방법이 고기집입장에서는 아주 효율적인 방법이죠 ㅜㅜ

하지만 저는 그래도 괜찮다라는 생각을 하는 편입니다 ㅎㅎ 호일에 굽는 또 삼겹살이 맛있거든요 ㅎㅎ

 

추가로 주문한 차돌삼겹살

띠용 왜 대표삼겹살은 안찍고 차돌삼겹살만 찍어놓은거지...

기억이 왜이럴까...

추가로 주문한 삼겹살은 통 삼겹을 돌돌말아 급속냉동하여 얇게 대패처럼 썰어낸것인데

직원분께서 한장한장 구워서 야채에 싸먹는 것이라고 하네요 ㅎㅎ

구워서 먹어보니 음 아주좋은것이 대패를 한웅큼 먹는 기분이라 맛있더라고요 ㅎㅎ

 

 

이렇게 아주 부족한 리뷰였는데 다음부터는 사진을 더 많이 찍어서 보시는분들께 아주 편안하게 제공해드리게 노력하겠습니다 ㅜㅜㅜ

 

이렇게 삼형제가 생각하는 청주 최고의 삼겹살집 청정돼지였구요 

추천 꾹 하고 갑니다 ~~ㅎㅎ

 

음식점 평가 10점 만점 

 

맛 - 9점

가게 청결 - 8점

고기 질 과 맛 - 9.5점 

반찬종류 - 9점 

친절도 - 10 점 (너무 친절하십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