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삼 형제 맛집 블로거입니다!!

맛집을 홍보하기 전에 

 

이번에 저희 깨알 홍보 좀 할게요 ㅎㅎ 

바로 유튜브 시작인데요 

전국 삼겹살 맛집 리뷰를 하는 채널입니다 

 

삼 형제 MTV  검색!!!!!!!!

구독♥ 좋아요  부탁드릴게요

 

자 이제 본론으로 들어갈게요!

 

저희가 오늘 간 삼겹살 맛집은

 

묵방골 정원

 

!!!!!

도착 

 

이렇게 도착을 했습니다 가는 길이 산길 쪽이라 

휴가를 가는 느낌이 나더라고요 ㅎㅎ

 

카페도 있고 장보는곳이 보이네요 

장 보는 곳이 따로 있기 때문에 아무리 계곡을 가는 느낌이 들어도 뭘 사갈 필요가 없습니다.

 

 

크 아주 좋죠 아이들이 많네요 

이렇게 물가가 있고 옆에 테라스 같은 테이블에서 먹을 수 있습니다.

아주 좋죠~~~??

가족분들이 많이 오는 모습입니다.

자 이제 구경도 했으니 메뉴를 보러 가 볼까요???
레고 레고~~~~~~~

 

메뉴

묵방골 정원 메뉴 

따로 닭볶음탕과 백숙이 따로 있는데 미리 주문해야 합니다.

삼겹살은 평범한 가격인 200g에 13000원이네요 양도 많은 거 아닙니까~~~???

 

저희는 3명이서 갔기 때문에  3인분과 비빔냉면 1개 물냉면 1개 밥 3 공기를 주문했습니다!

 

반찬셀프바 이용

반찬은 마늘과 상추 고추는 1000원씩 하고 나머지는 무료 이용이네요 

하 정말 싸네요 생각보다 

이렇게 쟁반에 먹고 싶은 만큼 덜어서 저희 테이블로 셀프로 가져가면 됩니다.

 

한덩어리에 1인분

이렇게 3인분을 시켜서 3덩어리를 가져왔습니다.

이게 고기가 두꺼워서 정말 많습니다...

 

건장한 남자 3명이서 먹기 딱 좋네요.

 

여기의 꿀맛 비빔냉면.

여기 진짜 비빔냉면 너무 맛있는걸요?????

JMT!!!!

 

굽는모습

자 이제 고기를 먹어봅시다...

침이 주룩주룩 주룩주룩 주룩주룩 줄줄 줄 줄줄 줄지 또르르르르를

 

 

옆에 종이포일을 돌리면서 호일을 갈 수 있기 때문에 타는 것을 걱정 안 해도 된답니다

정말 편해요 ㅜㅜㅜㅜㅜ

 

크..컷팅식...

고기가 두꺼워서 앞면 뒷면 구워주고 컷팅한 다음 

또 앞면 뒷면을 구워줘야 해요

육즙 팡팡팡!!!

 

이렇게 사진 찍는 것은 그만하고 다 먹어버리고 말았습니다... 또르르 또 먹고 싶다 ㅜㅜ

 

이렇게 묵방골 정원 리뷰였고요 

정말 맛있게 힐링하는 느낌으로 먹었습니다 

아쉬웠던 점은 덥긴 덥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는 놀러 온기분이고 좋았습니다 ㅎㅎ

 

그리고 가장 좋았던 점!!!
계곡에 가서 평상을 빌려서 노는 기분인데 

다 먹고 안 치워도 된다는 점 ㅜ

이게 음식점이라 치우는 거는 직원분들께서 치워주시네요 ㅜㅜㅜㅜㅜ

 

 

음식점 평가 10점 만점 

 

맛 - 9점

가게 청결 - 8점 

고기 질 과 맛 - 8점 (진공포장이어서 막 신 선한 것은 모르겠는데 두꺼워서 육즙도 좋았습니다)

반찬 종류 - 7점 (그냥 기본 반찬인데 셀프 이용이고 추가 요금이 안 들어서 좋았습니다.)

친절도 - 8점?(분위기가 정신없어서 느낄 시간이 없었습니다..)

 

 

 

 

주소 : 충북 청주시 청원구 내수읍 충청대로 515

 

 

가게 가기 전 꿀팁!!!!! 

 

좋은 자리는 예약을 미리 해야 합니다

기준은 4인 이상으로 예약을 해야 물가 옆자리에서 시원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